본문 바로가기
내고향 임실/내가쓰는 임실신문

임실군 농업경영인 전진대회 ‘성황’

by 임실사랑 2010. 7. 7.

임실군 농업경영인 전진대회 ‘성황’

「제 16회 임실군 농업 경영인 전진대회」가 7월 7일 관촌 사선대 광장에서 개최되었다.

한국농업경영인 임실군연합회(회장 모준근)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강완묵 임실군수, 김택성 도의원,정주성 전북도 연합회장를 비롯하여 유관 기관 단체장, 농업 경영인 회원 및 가족등 5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루었다.

식전행사로 밸리댄스를 선보이고 개회식에서는 우수 농업경영인 5명(임실 이종열,신평 이종수,삼계 한상천, 덕치 이동식, 지사 최규용)에 대한 군수 표창도 수여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임실군 연합회 모준근 회장은 개회사에서 "한국 농업 농촌에 100년의 미래를 설계하고 우리 농업농촌의 틀을 바꾸기위해 한 마음으로 노력하자"며 "오늘 전진대회를 계기로 피곤하고 고단한 마음 털어버리고 즐거운 가족대회가 되길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강완묵 군수는 축사를 통해 농업 경영인들의 전진대회를 축하하며 " 임실군은 농업을 기반으로 하고있는 만큼 임실이라는 배를 여러분과 함께 타고가는 동반자"라고 하면서 "항상 마음을 열고 농민들의 손에 잡히는 소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다짐하였다.

농업 경영인 회원들과 가족들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 이날 행사에는 2인3각 발 묶고 달리기와 단체 줄넘기, 훌라후프 돌리기등 읍면 농업경영인들의 체육행사와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등이 펼쳐져 농업경영인 회원과 가족들의 한마당 잔치로 열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