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시 사진,그리고../영상시 좋은글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by 임실사랑 2008. 2. 21.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 雪花 박현희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매사에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사람이며

자신이 하는 일에 자부심과 긍지를 지닌

자기의 일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인생의 멋을 알고

삶의 의미를 찾을 줄 알며

존재하는 모든 것을 사랑할 줄 아는

아름다운 마음의 눈을 가진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옳고 그름의 판단이 명확하고

이치에 어긋남이 없이

순리대로 살고자 하는

맑고 순수한 영혼을 가진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감정에 꾸밈이 없고 진실하며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릴 줄 아는 사람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당신은

혼자 힘으로도 이 세상에 우뚝 설 수 있는

강인한 의지의 소유자이며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처럼

꼭 필요한 사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