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 시 사진,그리고../영상시 좋은글

기댈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by 임실사랑 2007. 12. 1.
+♡+ 기댈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
 
기댈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내가 웃을때 같이 웃어주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내가 울고 있을때 웃음지며 날 위로 해줄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기다려 줄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전화를 하면 만날수 있고 와달라 하면 와줄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내가 멀리 있어 날 볼수 없어도 어디선가 날 기다려 줄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날 지켜줄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어두운 밤길에 날 집까지 데려다 주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 항상 내 맘속에 있어 다른이가 내맘을 가져가지 못하게 내 속의 자리를 지켜줄수 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가 필요합니다. 내가 기대고 싶고 날 기다려줄수 있고 날 지켜줄수 있는 사람이 그 하나 뿐이라서 나는 그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
 
『 좋은 글 中에서 』

댓글